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근데 버스트vs잔재가 핵심논제아니였음?

Runtiger
댓글: 22 개
조회: 1365
추천: 5
2026-06-25 17:29:33
방송이다보니 몇시간동안 말하면 논점 틀어질수 있지만
지금 몇시간내내 싸우고있는건
왜 "버스트가 잔재보다 위에있냐" 아니었음?

잔재A 버스트S가 중요한게 아니고
잔재B 버스트A로 내려달라도 아니고
티어상관없이 버스트가 잔재보다 왜 위에 있느냐가 논제인데
인벤에 글 올라오는거보면
6나이스단이 밸런스를 아느냐?
A아래에 수많은직업들이 있는데 왜 이직업들을 기본으로 깔고얘기하냐
이런 발언이 왜 나오는거임..?
인기가 굳이 이런말을 해야하나?


자꾸 한마디한마디 살 붙으면서 이런발언들 보고 블레들이 더 화내는거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