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 모코코 세르카 매칭갔다 욕먹었는데 누구 잘못?

와용아오
댓글: 186 개
조회: 21038
추천: 118
비공감: 4
2026-06-25 17:59:15


세르카 매칭 영상 굳이 안 보고 가도 된다고 해서 1710 찍고 바로 매칭 모드 들어가봤는데

모코코 3명에 기존 유저 1명 조합으로 잡혔음.


내가 여러 번 죽어서 민폐를 끼친 것도 아니고, 기믹 몰라서 한 번 죽은 걸로 바로 예민하게 반응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잡는 데 10분도 안 걸리고, 죽어도 리트가 나는 레이드도 아닌데


카멘 이클립스하고 접어서 로아 레이드 문화를 아예 모르는 건 아니라 신규 레이드 노말, 하드는 손도 안대고 싱글만 돌았고


세르카 매칭모드도 혹시 헤딩으로 가면 안 되는 문화인가 싶어서 인벤 여론도 보고감


2번죽고 강투도 먹었는데 저래 화날까 싶다 



Lv2 와용아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