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슈모익 솔직히 개꿀맞는데?

달콤이
댓글: 2 개
조회: 281
추천: 2
2026-06-25 18:43:57
1. 1700 바로 찍어줌 >> 강화 할 필요도 없음. 예전 슈모익은 운 없으면 주차했어야함.
2. 카르마 666. >> 씹고트. 골드로 따지면 얼마냐이게
3. 개혜자 슈모익 전재학 라면 패키지 >> 보석만해도 그냥 효율 goat
4. 뉴비 온보딩 완화
5. 뉴비용 레이드 난이도 하향

다른거 빼고 이거만해도 그냥 고트임
찐빠 욕하는거 당연히 이해되는데
역대급 뉴비 유입 시즌 맞는데 이때다 싶어서 락카칠도 심한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