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이드 같이뺄 깐부? 레이드친구? 구한다

년디
댓글: 2 개
조회: 132
2026-06-25 20:10:03
“모든레이드를 같이 뺄 필요는 없다”

도화가2 바드2 1750+
홀나1 1730+
블래스터1 환수사1 1750+
블래스터2 워로드4 환수사1 1730+

워로드는 전태입니다 고갱님
30애들 대부분 50으로 올라갈예정(?)
50애들은 벨가르딘나오기전에 70-80만들예정
폿들은 전투력 조금 높은편
30딜러들은 3천중후반은 다 나옴

로아 2달넘게 쉬었슴 로근육이 말랑말랑하다 이말이야

“여목가능” 하지만 유사연애 시도하다간 응꼬에 빅맥을 쑤셔넣어줄것이야

2달넘게 접었다오니까 80명의친구중 30명만 남아있더라 대부분 접은애들만 ㅋㅋㅋㅋㅋ 너무쉬긴했는갑다

아만서버는 벌목같이해줌 중생기2천개 대기중
고양이키우는 집사 우대해드립니다 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