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저들이 밸런스에 예민해진건 스마게탓이 10할이지

Runtiger
댓글: 1 개
조회: 96
추천: 1
2026-06-26 00:39:09
전재학 본인이 유저 계층화선언하고
엔컨 최상위는 빡빡하게 하겠다고 말한순간
밸런스에 존나예민해지는건 당연한거임

예전엔 8명중 2명만 할라할라놀아도 깨던 난이도였으니
30%씩 차이나도 그러려니 했는데
이젠 빡빡한레이드 나오는순간 15% 20% 차이나도 존나예민해짐
30%씩 차이나던시절 생각하면 15%차이? 별것아니고 예전보다 밸런스가 나은것 같지만
빡빡한컨텐츠에선 그게 취업유무를 가르거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