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좀 많이 개소리같긴한데 전압 좀 과하게 밀린 사유 이거 아님??

Tristein
댓글: 3 개
조회: 247
2026-06-26 12:46:50

예정된 일정은 7월에 신캐 나오면서
같이 나오는거였을것 같은데

뭔가 이슈가 있어서 살짝 밀린거임
이러면 차원술사도 같이 조금 밀려야하는데

솔직히 이미 신캐 출시 좀 늦은 편인데
더 늦추긴 좀 어중간하다 생각했을거임

어쩔수 없이 차원술사랑 타이밍이 어긋나게 되었는데
이거 때문에 차원 술사 전압 작업물이 하나 더 필요하게 되었음

그런데 막상 작업을 하고 내려고 보니
차원술사를 내고 별로 안되어서 새로운 전압을 낸다?

그럼 이번 전압을 짧은 기간 밖에 못 뽑아서
품귀 개 오지게 터질것 같다는 생각이 든거임

결국 텀을 좀 주고 내야하는데
이게 한 3개월 정도인거임

그래서 10월 정도 까지 밀린건 아닐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