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대코어때문에 투력 염병나네 아어

제이입니다
댓글: 5 개
조회: 190
2026-06-26 20:21:50
딜러보다 방제때문에 폿투력 올린다고 폿에 골드 더쓰고 

딜러는 9보석 3개끼고 잇는 클래스 2개가 투력 5700 이러고잇는데

9보석 5개낀 딜러하나는 5500 이꼬라지고

폿은 고대5개잇는 9보석 2개짜리가 5400이러고 잇고

9보석4, 5개낀 폿2케릭은 5100이러고잇고 

딜러는 완갑 재련하면 바로 6000찍것는데

폿은 완갑나와도 1케릭빼고는 6000택도 없것네 

ㅅㅂ 재학아 보주 투력뻥 왜 폿은 안주는데 ㅈ같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