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베캠 캐릭 귀찮아서 세르카 매칭모드 보냈는데

라따뚜잇
댓글: 1 개
조회: 148
2026-06-27 00:53:17
매칭모드가 애초에 신규유입 모코코들
부담없이 도전해보라고 무한부활에다가 뭔 개짓거리를 해도 절대 전멸안하고 절대 리트도 안나고 몸도 물렁하고 그렇게 만든건데
왜 고인놈인지 뭔지 부캐로 세르카 매칭와가지고
열심히 배워보려는 뉴비한테 계속 훈수질에 지적질에
님은 아직 준비 안되어있음 , 영상이나 더보고 오세요. 민폐임
ㅇㅈㄹ하고 있냐 … 병신같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