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도 군대 마냥 너무 빠졌어

Wkqlwk
댓글: 1 개
조회: 109
2026-06-27 15:56:41
옛날에는 발비쿠 트라이때 기믹 이해할때까지 구르고 구르고 또 구르고 그만두고싶어요해도
들어올땐 맘대로지만 나갈때는 죽어서 나가야할 정도로 빡빡하게 했는데
그때 그 정신으로 이후에는 모든 레이드 개같이 굴러서 숙코 놈들 진도 사기범들 개 꼴보기 싫었는데
지금은 트라이 도우미만 살아있어도 그냥 깨버림
걍 지들이 힘들어서 더하기 싫어서 괜찮죠? 기믹 다보셨어요 하고 그냥 깨버림
기믹은 시부럴 유튜브에도 널렸어 이러니깐 나중에 유튜브 대~~충보고 응 난 성불이야 하고 진도사기나 치러오는거지
옛날처럼 잡도리해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