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지)피시방에서 폰 충전은 왜 안해주는걸까?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10 개
조회: 216
2026-06-27 17:19:01
자리에 충전기 케이블이 있긴한데 충전이 안되드라

알바생보고 말함.

여기케이블 고장나서 충전 안되는데 충전좀 맏겨도되나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이것도 충전 안됨

->아 다른거 또 드릴게요

또 안됨

그 ... 한 20분만 충전해주시면 안돼요 ? 카운터에있는걸로?...폰 맏길게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 아니 뭔일있었나
본인들 쓰는 충전기가 100프로 있을텐데...

이유가 뭘까?

엊그제저녁 실화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