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 베이스캠프 질문 드립니다 (_ _)

아이콘 국밥왕
댓글: 3 개
조회: 105
2026-06-27 22:21:50
A 케릭에 받아서 점프업 프리미엄까지 결제하고

1710 까지 찍고나서,  보상을 1700,1705,1710 달성미션 까지 수령후, 

프리미엄 보상은 하나도 수령을 안했는데요,

질문1) 혹시 1710인 B 케릭으로 케릭터 변경을 하면

         프리미엄 1700 상자부터 전부 다 수령이 가능한가요? 

질문2) 베이스캠프 이벤트상점도 남은 보상 및 포인트 그대로 B케릭에서

          사용가능 한거죠?

Lv70 국밥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