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코코딱지 때문에 딜내기 지는게 맞나요?

눌러서닉변경
댓글: 15 개
조회: 398
2026-06-28 02:19:04
모코코 딱지에 있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 20퍼 증가" 이거때문에 딜내기 지는게 맞나 싶어 물어봅니다
친구랑 저 둘다 가디언 나이트이고 
친구는 드드 , 저는 업화입니다
전투력은 둘다 1800대 이고 스펙은 친구만 아드,원한 뾰루지 상태입니다.
하르둠에서 약 200억차이가 났었고요 제가 지고 있었습니다 
손꾸락은 제가 더 좋습니다.
뭐때문에 졌을까요... 진짜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