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갈망 가방이 안뜨면 게임 콘텐츠니깐 그럴려니해

슬라임라임
조회: 106
2026-06-28 02:55:20
강화가 안붙으면 골드 날린게 ㅈ같긴 해도 그럴려니해

딴놈들 편린 비틱할때 몇주동안 편린 못본다 그럴려니해

근데 ㅅㅂ 기간제 이밴트가 로아하면서 느낀 그 어떠한 ㅈ같음 보다 심하다

강화 갈망 난파선 다 어찌보면 꾸준히할 정기 콘텐츠라 소모속도 줄인다고 확율 빻아놓는게 맞지

야이 ㅅㅂ ㅈ같은 놈들아 장기 콘텐츠도 아닌 이벤트성 단기 콘텐츠 주사위는 왜 ㅈ같게 처만드냐고 즐기란거내 ㅈ같아 뒷목잡고 뒤지란거냐 정도가 있어냐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