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레드 뉴비 1700이후 고민

Juns1022
댓글: 7 개
조회: 1878
2025-12-24 13:20:15
안녕하세요 드레드 이번에 복귀해서 1700방금 찍은 사람입니당

그전에 고신으로 슈차 없는 돌대로 차징스킬 쓰면서 했는데 딜은 꽤 나왔는데

이제 젬이랑 코어 까고 전체 세팅 다시 제대로 하려고 해요.

그래서 각인부터 그리드랑 앜패 쭉 바꾸려고 하는데,

오늘 패치보니까 즉발 333이 좋다, 슈차 333이 좋다 등 있는데 실전성 괜찮고 딜 가장 괜찮은게 어떤건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Lv8 Juns102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