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너프당하면 신캐기간 끝나서라 하겠지?

아이콘 스기견
댓글: 5 개
조회: 1887
2025-12-24 13:47:18
신캐마다 똑같은 역사 반복중인데 이번엔 아니라고 생각함

사실상 신캐너프는 출시때 적당히 좋던캐릭

AS해달라면서 락카칠해서 고점 딜량은 그대로에

공이속이나 아덴회복 다 받아서 저점올리고

저점폭증 지표 반영될때쯤 너프당하는거같음

그러고서 신캐너프전에 AS안받으면 똥캐된다고

다음신캐가서 반복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