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 드드 초스피드 요약

지켜주세요
댓글: 20 개
조회: 18786
추천: 19
2025-12-24 16:07:10
- 업화

111 빌드 떡상, 222 빌드 상향

111 빌드를 떡상이라고 한 이유는 화신화 호흡이 길고 X 아덴 후딜레이가 크게 줄어 피니셔와 블레이즈의 쿨 간극이 매우 매끄러워짐
오죽하면 7작 기준 1사이클 피니셔 현탐이 5초가 될 정도로 발현 상태도 소폭 빨라졌지만 화신화가 대폭 빨라짐에 따라 여유시간이 매우 크게 늘어남 = 실전딜 상승

222 빌드도 메인 딜링인 렌딩 피니셔 체감이 매우 크기에 상향은 맞으나 블레이즈 스윕이 제자리 걸음이라서 살짝 아쉬운 부분
딜 지분 2~3등 스킬인 블레이즈 스윕은 강제 돌진에 피니셔 다음으로 모션이 긴 주력기 스킬인데 이번 패치에 누락된건 매우 아쉬움.

그리고 업화 111 길로틴 3/5 극고점 빌드의 실전성 향상으로 222 빌드와 딜 격차가 더욱 벌어지게 됨
-> 실력에 따라 충분히 고점을 뚫어낼 수단이 있기에 도전해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 드드

슈차 & 즉발 모두 좋음, 극히 취향이라고 보임

단, 슈차던 즉발이던 아쉬운 부분은 가디언 피어는 모션 상향이 없어서 이 부분이 아쉬움

가디언 피어의 가동률이 높은 즉발이 발목이 더 잡히는 느낌...

이번 슈차는 퀘이크 임페일, 특히 렌딩이 모션이 어마어마하게 빨라져서 쿨 병목 현상이 덜 하게 되면서 DPS도 소폭 상승 (그래봤자 2~3%)
즉발도 상승하긴 했으나 고신속+ 빌드 한정으로 상승

현 시점 아드 + 슈차 + 뭉가 빌드와 고신속+ 즉발 음돌~입타 빌드하고 DPS가 이론 상 비슷하기 때문에
딜 압축이 몰려있는 차징 쪽이 실전딜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 중



업화 VS 드드 선택하라고 하면 (코어 뭐 줘야함? 등등)

업화 추천드리긴 합니다.

업화는 선후딜이 문제였지 구조상의 문제는 없었기 때문에 선후딜을 드드보다 체감이 더 클 정도로 받은 업화가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련 영상 빠르게 제작 중


1. 용녀 패치 리뷰 + 간략한 빌드 변화
2. 드레드 즉발 빌드 가이드
3. 업화 극고점 빌드 가이드

정도 3편 추가로 올리고 당분간은 다른 직업 연구할듯하네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