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크그리드 안켜도 업화 할만한가요???

Uousc
댓글: 1 개
조회: 1346
2025-12-24 18:48:01
유물코어가 없어서 전설코어2개만 있을거같은데 1700배럭으로 업화 8렙보석2개 나머지7렙보석으로 아크그리드안켜도 할만한가요??? 권왕처럼 아크그리드안키면 개노답 이정도는 아니죠???
아크그리드안키고 1700배럭으로도 아덴 쾌적한가요??? 손에 안맞을까봐 좀 걱정이네요....
권왕도 같이 키우시는분 비교가능할가요....

Lv21 Uous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