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업화 111 아크그리드 올14p가 먼저인가요!?

아이콘 잉어
댓글: 8 개
조회: 1633
2025-12-26 09:31:05
안녕하세요!

업화 111로 결정해서 유물코어랑 전설코어 써서
피니셔 유물 / 노바플레임 전설 / 라스트 스탠드 유물 뽑았는데

젬이 아직 부족해서.. 깎인 거 기준으로

- 올 14P 또는
- 피니셔 17p, 노바 14p, 라스트 10p 만들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전투력은 후자가 더 높게 나오던데, 실전에는 올14P로 운영하는게 더 나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