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붉은 날개단 성당 1관문

아이콘 리즈벨
댓글: 12 개
조회: 1379
2026-04-29 18:45:29


퀘이크 딜지분이 높은건 퀘이크 10작으로 임팩트 사이클엔 2 퀘이크가 가능해서

유효율이랑 쿨비율 낮은건 붉은날개 레이드 첫트라

2관문 안올리는건 누가 반정산 피할 수 없는 각으로 음파 날려서 죽었기 떄문


후기

플래시 2트포 진짜 쓰레기다 별코어떄문에 강제로 써야 하는데 엄청 불편하네 그리고 리벤지 피면 1도 의미 없는 느낌 피니셔 피면 빠진게 훨씬 크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