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들은 업화가 쌔다는데

아이콘 13월32일
댓글: 21 개
조회: 3355
2026-04-30 01:18:33
내가 하는 업화는 업화가 아니였나..

업화 111 이고 투력 4100 정도 되는데

성당 3  7억이 안나오네요.  물론 폿이 4천이 안되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1인분이 7억 이상이라는데 내가 잘못하고 있는건가


셋팅 문제인가 손이 문제인가 

저처럼 4천초반에 성당 7억이 안나오는게 맞나요? (폿 4천미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