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44 8겁작 화신화사이클에서 퀘이크 쿨이 걸립니다

이싱아
댓글: 31 개
조회: 1616
2026-06-11 09:40:04
현재 피니셔 8겁작 퀘이크 8겁작에 최훈 2, 쿨증 없는 일반팔찌 사용중입니다

어제 막 스킬트리 바꿔서 트리시온 연습중입니다

피니셔 -> 초각스 로 시작하는 화신화 사이클에선 퀘이크 쿨 기다릴 거 없이 바로 노차징으로 쓰는데

그 다음 화신화 사이클에선 퀘이크 쿨이 안돌아옵니다

원래 여기서 삐그덕 대는게 맞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