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빌드 추천받습니다

히네시네
조회: 805
2026-06-12 09:18:09
현재 돌대유각에 물려서 
특30 신10으로 치적 팔찌낀상태로 돌대39% 치적 90 나오는 상태입니다 

요즘 글을 보면 4/4트리가 유행하는거 같아서 현재 8겁작인데 신속10에 8겁작으로 최훈을 안 주고 굴릴 수 있을까요?

현재 임페일 3/5 트리 쓰고 있는데 길로틴 3/5트리가 딜 적으로 얼마나 더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