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드드 111 232 333 어빌리티스톤관련 진로 질문있습니다!

패줌각도기
댓글: 1 개
조회: 1253
2026-06-12 18:49:36
슈모익으로 키운 111 드드가  드디어 97돌이 깎였어요!
근데 주운돌이라 결대 예둔돌입니다
슈차나 돌대를 빼야 이돌을 사용가능 할것 같은데요 (전부 유각o)
111  232 333이 주류인것 같은데  어떤게 제일 괜찮을까요?
돌대를 빼고 예둔을 넣어도 효율이 괜찮다면 손에 익은 111을 그냥 쓰고 싶긴합니다.(효율이 떨어지면 바꿀 의향o)
조언 부탁드립니다. (_ _)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