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 업화 3/5 사이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옹알냠냠
댓글: 2 개
조회: 1178
2026-06-14 03:23:25
원래 업화 222만 계속 하다가 111고고유가 떠버려서... 한번 바꿔보려고하는데요.
눈가루님꺼 보고 참고하고있는데, 뭔가 잘 못치는건지 뭔가 222랑 비슷한 느낌인데 뭐가 잘못되었을까요?
물론 사이클 연습도 덜해서 익숙하지않은 이슈도잇긴한데..
가토에서도 111 222 가 딜이 비슷하게나오네요 ㅠㅠ 
제 전분 익스플로전 피니셔 딜이 왤케 낮을까요?? 예둔억까일까 싶어서 몇번더쳐봐도 비슷하네요
https://youtu.be/yo83joVXh1A

Lv9 옹알냠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