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5 랑 44랑 차이점

아이콘 미심블
댓글: 5 개
조회: 1639
2026-06-19 18:12:52
44 퀘이크 최근에 넘어가서 돌리고있다가
리연님이 35퀘이크 영상 냈길래 둘다 비교해보는중에
8겁작기준
44가 좀 더 세지만 쿨 현타가 좀 있고 35가 좀 더 약하지만 스킬 빗나갔을때 저점방어랑 아덴 수급이 좋다 
이차이가 맞나??

44가 조금 더 센거같은데 아직 35를 잘 못굴려서 뭔가 꼬였나 트리시온 계속 치는중인데
확실히 35가 스킬 한두개 빗나가도 복구수단은 많아서 좋긴함

어케들 생각하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