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드 333 유유유 VS 111 고유유

지식스쿨
조회: 245
2026-06-22 01:57:52
저는 계속 333 1발현을 했던 유저입니다. 나메익스때 블레이드 본케에서 가나로 본케를 변경했는데요.

111 위압 고대가 하나떠 넘어가볼까 생각하여 트리시온에서 연습 후 DP를 비교해봤는데

333이 더 잘나오는거 같아요. 머 손문제 차이도 있긴하겠으나 혹시 둘다 해본신분중에 

고대코어가 더중요해서 넘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분들 계신가해서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솔직이 제손은 즉발이 더 잘맞긴해요... 그리고 DP도 둘다 비슷한지 아니면 111 고대하나 있는게 더쌘지 같은손 기준 궁금하네요. 111과 333 전투력 차이는 111이 30점정도 더높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