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드 팔찌 질문있습니다 (슈모익 드드 유입)

카제로아
댓글: 3 개
조회: 119
추천: 1
2026-06-25 06:01:17




기존 식스맨 자리에서
하나 치우고 드드로 선택했는데요

팔찌모아놨다가 오늘 돌려봤는데
제법 쓸만한게 나온거같아서

로펙 클로아 로빌 등등 갱신해봤는데

20퍼 언저리길래..이게 왜 이렇게 나오나 해서
실제 퍼센트인지인지 오류 나 뻥퍼센트 인지 궁금합니다
실제 퍼센트이면 그냥 쓸까 하고요
클로아 로빌 로펙 20-21퍼로 나오고
로펙 정보창 14퍼 효율표 20퍼 나오는 상태입니다

보니까 공이속팔찌면 질증 사용가능하다길래
뭐 연관이 있는건가요?

드드유저님들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333 입니다

Lv9 카제로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