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버그?

까칠한상남자
댓글: 11 개
조회: 797
2025-12-12 15:49:08
트리시온 리연님 트리 연습중 아덴채우는 사이클 진행하고 z아덴변신후 f스킬 익스플로젼 피니셔(파란용가리) 쓸때 6칸이 빨려야하는데 10칸이 빨리는거같은데 버그인건가요 아니면 따로 툴팁이 있는건가요 다른것들은 5 6소모 깔끔하게 체크해서 떨어지는데 피니셔만 10칸먹어서 이상하네요   그리고 리연님 딜사이클 영상 34초에 변신후에 f스킬 쓰는데 게이지가 안떨어지는데 제가모르는 매커니즘이있는건지 알려주실분계신가요 

Lv22 까칠한상남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