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어 111에서 프렌지스윕이 계륵인듯

깝쳐야제맛
댓글: 6 개
조회: 1557
2025-12-12 15:56:36
간결한거도 아니공 각인도 다 못먹고 코어효과도 못받아서 빼야하나 싶다가도 ....막상 넣을만한게 잘안보임
쓰러스트
와일드어퍼
미티어
길로틴
임페일
퀘이크
에다가 랜딩+리벤지 이렇게 채용하면 쿨정렬도 안좋고 나름 딜나오는 프렌지빼고 넣는게 유사이동+유사아덴기(쓰러스트,미티어)라서 너무 약함...

Lv21 깝쳐야제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