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드레드 뭔가 잘못 생각하고 있을지도

아이콘 접숸
댓글: 1 개
조회: 1586
2025-12-12 19:01:05
퀘이크 프랜지 40초
임페일 길로틴 랜딩 24초라 쿨정렬되서
괜찮다 생각했는데 가토 20판정도 돌려보고
레이드고 다 돌아봤는데

퀘프는 쿨 비율이 8~9할대 나오는데
임길랜은 60할 정도밖에 안나옴

원인은 퀘프 타이밍이랑 임길랜 타이밍이 겹치는 구간이 존재해서
쿨로스가 나는거같음

사이클이 아니라 아덴을 계속 채워두고
디바이트 퀘이크 임페일 랜딩만 쿨 안놀게 바로바로 쓰는쪽이 정답일지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