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대급 망한 신캐같은데요

테이크투
댓글: 50 개
조회: 9562
추천: 34
2025-12-12 18:48:26


헤드 
- 딜뽕이 없고 피면주면서 지딜을 만들어놈
- 헤드 캐릭하는 사람들이 고른 딜지분의 저점보완 지딜을 원할까?

타대
- 옛날 캐릭 느낌임, 특화캐? 느리고 쎄다 > 구시대적 발상
- 심지어 스킬 연계라는게 없음 뚝딱뚝딱

매력이란게 전혀 없는 신캐라고 느껴짐
지금 딜이 쎈지는 모르겠는데
시간 지나고 딜도 애매하다? 
> 아무도 안키우는 똥캐 됨

용기사라는 치트키를 썼음에도 역량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개발실력

아무리 애매한 캐릭터라고 해도
이거 하나때문에라도 키운다라는 킥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는게 너무 아쉬움

재밌게 하고 계신분들한테는 죄송


Lv21 테이크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