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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은: [📚정보] 듀블 상치비먹고 퓨리 추가타에 치명타가 안뜨는 이유
결론은 치명타와 추가타가 발생하지않는 추가타격에 추가타가 발생하는 버그였음
으로 나왔는데, 이 글을 보고 허수를 쳐봤음
8콤보가 오르는 모습이고, 추가타가 4번 발생한 상황임
Q. 참고로 영수증 7줄 같은데?
-마지막 아래서 2번째 영수증이
엄청 미묘하게 겹친거같음 뭔가 두꺼움 겹친거같음
해서, 다시 한번 쓰지만 8타 중 4타에 추가타 표기가 되어있음
난 이 스킬의 이론상 정상적 고점이(추가타 치명타 다 터진다면)
스킬의 1타 - 1타의 추가타 - 1타의 추가피해 - 1타의 추가타의 추가피해
스킬의 2타 - 2타의 추가타 - 2타의 추가피해 - 2타의 추가타의 추가피해
라고 여김 추가 피해에는 회색의 추가타 글씨가 안들어가서 (들어간다면 8타가 다 터진 위 짤에서 추가타가 6번 써졌어야함) 2번 써져있어야 한다고 생각,
근데 갤러리 글을 보고 추가피해에 추가타가 터지고, 추가타에 추가피해가 안터지는 상황인거같다고 여기게됨
그러면 추가타가 4번 뜬게 말이되기 때문임(그리고 그 추가타에는 크리가 안터짐)
별차이 있는거냐? 라고 물으면 걍 치확 추가타확률에 따라 달라지는 정도이려나? 싶긴한데(이거에 따라서 상급 치명비약 사용에서 손해보는 정도)
난 여기서 버그수정의 방향성이, 추가타격에서 추가타가 터지면 안되니 없앤다! 가 아니라
추가타에도 추가타격이 터지게 바뀌어야 한다!로 여김
뭔가 자기들이 명시해둔거랑 다르게 시스템이 동작하는 거 같고, 분명 이런식으로 처리된게 이 스킬에만 해당하는 부분이 아닐텐데, 기존것들을 고치긴 커녕 수정하면서도 계속 늘어나니까 이게 뭐지 싶음
해당 스킬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