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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래스터] 극딜쿨을 손대지 않고서 어떻게 밸런스를 맞춘다는건지

P1oneer
댓글: 6 개
조회: 853
추천: 3
2022-05-03 17:47:27
솔격기준이야 백번 양보해서 바인드 2분쿨이니까
에르다노바로 맥마버브 박고 리볼빙벙커로 앱쇽발칸
박는다 쳐도 아무리 생각해도 파티격에서는 240초가 살아남을수가 없는 구존데
심지어 개발자들이 리레 180초, 가엔슬 180초 맞춰두고 무슨 고착화 어쩌고 떠들어대는게 어이가없음
거기에 메여축은 또 180초쿨이라 2분바인드로 극딜을 나눠쓰면 1바인드에는 메여축 없는 딜이 들어가고
그렇다고 4분주기에 맞추면 180초짜리 쿨인 메여축은 60초 손해보지않고서는 평딜때만 써야된다는건데
지들이 좆같은 구조를 만들어놓고 밸패 기다리세요 왜 이러고있는지 이해가 안되고
제네시스나 시드링에 대해서도 이게 엔드템이 아닐 수 있다고 언급은 하는데 
아이템으로 240초나 120초 직업들에 대한 밸런스를 맞춘다는건 더 말이안됨.
이 게임 자체가 유저나 개발자 모두가 아이템의 가치보존에 대해서 엄청 보수적인데 그깟 주기 하나 안고치는 대신에 아이템을 추가로 만들어서 밸런스를 바로잡겠다고 하는건 너무 어불성설임. 아이템으로 밸런스를 완화한다고 해도 대부분의 사람은 부정적으로 생각하는건 존나 당연한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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