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미하일의 스킬 변화로 인한 요소를 제외하고 최대한 동일하게 스펙 조정
테스트 서버는 유니온 및 링크스킬을 전부 끌어오기 난해한 점이 있으므로, 본 서버 또한 유니온과 링크 스킬을 전부 제거(단, 메르세데스 유니온은 본 서버 및 테스트 서버에서 모두 사용)
▶특이사항
본 서버는 모멘트리 마약 버프가 남아있으므로 본 서버에서의 하이퍼 스탯을 하향 조정하여 맞춤
특수코어 사용 X
크리티컬 확률이 부득이하게 92%로, 변수가 있을 수 있음
소환물의 스펙은 보스, 레벨 250, 방어율 0%, 반감, 필드포스 없음으로 설정
로얄가드 스택은 0부터 시작하여 극딜 버프를 전부 쌓고부터 가드 사용 시작
재사용 어빌 20% 및 쿨감 3초
시드링은 웨폰퍼프 4레벨 사용
본 서버 스펙
테스트 서버 스펙
※리마스터로 변경된 스펙인 데미지%, 크뎀, 주스탯, 공격력, 최종데미지 수치만 조금 변화됨
유니온과 링크스킬이 없어지고, 데미지 60%가 최종데미지 약 11.8%로 치환되어 본서버에 비해 스탯 공격력은 하향됨
▶결과
본 서버
극딜 버프 순서
로 아이아스 On → 초시축 → 오라웨폰 → 투모로우 → 빛의수호 → 소울라이트 → 커리지 → 큐브 → 로 아이아스 off
소울라이트 20초 잔여시 시드링, 커리지 꺼지기 전에 포스레이
테스트 서버
극딜 버프 순서
로 아이아스 → 초시축 → 오라웨폰 → 투모로우 → 빛의수호 → 소울라이트 → 커리지 → 마제스티
소울라이트 20초 잔여시 시드링, 커리지 꺼지기 전에 포스레이
▶복기
본 서버 : 로얄가드 36회, 팔랑크스 426회, 샤이닝 크로스 + 소울 어썰트 197회, 클라우 솔라스 30회(실 사용은 15회), 데들리차지 11회 적중
총 데미지 5조 2955억
테스트 서버 : 로얄 가드 37회, 팔랑크스 405회, 샤이닝 크로스 어썰트 194회, 클라우 솔라스 15회, 데들리 차지 10회 적중
총 데미지 5조 7671억
테스트 서버가 상대적으로 스킬 적중 횟수가 적은데도 불구하고 데미지는 8.9% 정도 상승
어빌리티 보공, 일격필살 및 엔버 링크 사용 시 격차는 더 벌어질 것으로 예상(투자효율 상승)
소울 마제스티의 딜량은 약 1213억으로, 라이트 포스레이(약 3707억)의 32%에 해당하는 딜량을 형성. 물론 일격필살과 엔버링크를 쓰게 된다면 차이는 더 벌어지지만 꽤 유의미한 딜량이라고 생각
또한 실험결과, 오펜시브 디펜스의 빛의 충격파는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의 영향을 받지 않았음.
혹시 오류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