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 개인적인생각이니 제말이 정답은 아니니 분란을 일으키키위해서가아닌 의견을 통합하기위한목적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우선 제일중요한 인스팅트의 딜압축입니다
-이부분은 원래는 명분이없어서 운영진들도 들어주기어려운부분이였습니다 그래서 딜압축을 절대안해주는 스탠스였는데 오늘 라이브톡에서 오리진스킬과의 시너지효과와 불합리함에대해 인지를 하고 개선해나가겠다는 말을 듣고 드디어 딜압축을 건의할 명분이 생겼다고 보여집니다 우선 당장의 해결방법으로 오리진컷신동안 시드링이나 극딜버프의 지속시간을 유지해주고 강화효과를 조정해주겠다는말을 해결방안으로 내놓았는데 이렇게 받더라도 우리는 이미 인스팅트 20초라는 이유로 시드링극딜손해는 고칠수없었습니다 이번에 5차강화라는 방법을 통해 딜압축 효과를 부여해달라는 건의사항으로 인스팅트 딜압축을 이뤄낼수있을거 같다는생각이들어 건의안으로 내보려합니다
2. 소오버 가동률 100%로
- 이부분도 5차 강화에서 충분히 들어줄수있는내용으로 평딜구간, 그리고 사냥편의성을 위해서도 건의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3. 6차 오리진스킬주기 4분화
- 지금 다른 2분주기직업들도 오리진스킬을 웨폰에 맞춰서넣어야하는 일이생기고있는데 이는 시드링을 바꿔줄일은 없기때문에 2분주기 모두가 6차오리진스킬을 3분주기는 6분 2분주기는 4분에 맞춰서 리레딜을못하는 부정적경험을 하지않도록 적극적으로 건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4분이되면 뎀퍼가좀 깍이겠지만 10분으로 가정했을때 6분일경우 2번 4분일경우는 3번을 넣을수있기에 불합리한 선택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정리하자면 이 3가지이고 복붙해서 넣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1. 콤보인스팅트딜압축
(시드링 지속시간15초에대한 불합리함과 6차오리진스킬과시너지를위해 5차강화로 딜압축)
2. 소오버 가동률 100%화
(5차강화를 통하여 소오버 100%가동률로 평딜구간강화 사냥편차개선을 위해서 가동률 올려줄것)
3. 오리진스킬 4분주기화
(2분주기는4분 3분주기는6분으로 맞추어 주기에의한 차별을 없애고 2분주기도 리레딜로 오리진스킬을 넣을수있게 주기조정이필요)
이렇게 3가지는 꼭넣어야할거같고 많이들얘기나오는 인레이지 가시성이라던지 이런부분은 개인적으로 추가하여 넣으면될거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힘모아서 히어로 잘들어오게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