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히어로] 테섭에 건의 할 오류 사항 및 건의사항 총 망라

아이콘 연우시윤
댓글: 8 개
조회: 2004
추천: 22
2023-06-29 23:26:50

NEWAGE

추가로 이펙트 관련해서 수정해야 한다는 건의는 이미 6차스킬에 대한 이펙트를 수정한다는 라이브톡 내용이 있습니다.

하여 건의사항에 포함하지 않았고 인레이지 가시성 등 기존 건의사항도 금일 라이브톡에서 6차이외의 스킬에 대해 따로 언급이 없어서 일단 제외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성능이기 때문에 성능위주로 작성했음을 말씀드립니다.



오류사항


1. 스피릿 칼리버 스킬 적용 오류 수정

(파이널 어택 : 8회 적용되어야 함)



2. 레이징 블로우 VI 스킬 범위에 따른 적용 오류 수정

(인팅 / 발할라 / 소오버) 이 스킬들이 레이징 블로우 X축 가장 끝 부분에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에 비해서 실제 범위가 더 짧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움짤에 발할라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건의사항

rinobatio님 의견에 동의해서 그대로 쓰겠습니다.



1. 5차 스킬 강화 : 콤보 인스팅트 딜압축


원래는 명분이 없어 운영진들도 들어주기 어려운 부분이였습니다. 그래서 딜압축을 절대 안해주는 스탠스였는데 오늘 라이브톡에서 오리진스킬과의 시너지효과와 불합리함에 대해 인지를 하고 개선해나가겠다는 말을 듣고 드디어 딜압축을 건의할 명분이 생겼다고 보여집니다. 우선 당장의 해결방법으로 스피릿칼리버 컷신동안 시드링이나 극딜버프의 지속시간을 유지해주고 강화효과를 조정해주겠다는말을 해결방안으로 내놓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받더라도 우리는 이미 인스팅트 20초라는 이유로 시드링 사용 시 극딜 5초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5차 강화에 건의사항으로 인스팅트 딜압축을 건의합니다.


2. 5차 스킬 강화 : 소오버 가동률 100% (상시유지)


소드 오브 버닝소울은 상시 유지 할 수 없는 5차 버프형이자 설치기입니다. 그런데 5차 강화라는 의미에서 소오버의 단점을 제거하고 상시 유지를 명징하게 보일 준비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3. 6차 스킬 스피릿 칼리버 : 재사용대기시간 4분화 (시드링과의 조화)

금일 라이브톡을 보면서 유저의 의견이 반영된다는 희망이 보였고 나름 알려졌던 얘기를 하고자 합니다. 다른 2분주기직업들도 이번 6차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인 6분으로 인해 6분 후 6차스킬을 2번째로 쓸때마다 웨펍을 쓰는 것이 불가피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시드링을 바꿔줄일은 없기 때문에 2분주기 모두가 6차스킬에 맞춰 리레딜을 못하는 부정적경험을 하지않도록 적극적으로 건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4분이 되면 뎀퍼의 조정이 생기겠지만 리레링에 맞추지 못하는 부정적 경험은 없을거라는 장담을 담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