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란] 아란 이 사이클에서 좀 더 개선될 일은 없을려나요?

아이콘 롤잘하고싶네
댓글: 1 개
조회: 2221
2023-11-25 10:15:57
https://m.inven.co.kr/board/maple/2294/332412
이론적 dpm 최대 사이클로 아는 글입니다.

우선 엔버링크가 60초가 되어서 기존 딜사이클이 밀리는 현상은 해결됐다고 보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오쓰를 생각하면

극딜(리레오리진+일반아드)
준극딜(메용2웨펖일반+수동아드)
극딜(리레1아드)
준극딜(웨펖일반+수동아드)

보단

극딜(리레오리진+일반아드)
준극딜(웨펖일반+수동아드)
극딜(리레1아드)
준극딜(오쓰메용2웨펖일반+수동아드)

가 더 강합니다.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극딜버프는 여러개를 같이 올릴 때 효율이 좋으니까요.

오쓰 쿨은 120초가 아니냐고 생각하신다면, 오쓰의 지속시간이 1분인 것을 생각하면 됩니다

첫 극딜 후 120초가 지나면 바로 오쓰를 사용합니다. (120초)
또한 극딜 후 쿨이 돌자마자 오쓰를 다시 사용하면 (240초) 다음 준극딜이 도는건 270초이기 때문에 30초간 오쓰가 극딜에 묻습니다.
20초 안에 1웨2헌을 쓰는 사이클이기 때문에 오쓰는 헌터즈 두번에 충분히 묻는다고 보면 됩니다.

오쓰와 같이 생각한 게 바디오브 스틸인데, 지속시간이 워낙 짧아 준극딜 때는 맞춰 쓰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냥 리레에 맞춰 or 유틸용으로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