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내용
- 아란 리마스터 개선 건의
개선 내용
- 1. 비욘더
기존과 다른 조작감, 선/후딜
2. 비욘더 이펙트
★현무(거북이)의 정체성 및 이펙트(갈색)은 아란의 얼음/눈/푸른&흰 정체성과도 전혀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3. 헌터즈 타겟팅 후 무적 삭제로 인한 불편함
리마스터 작업은 불편함은 줄이고, 장점은 유지,상승 되어야 하는데, 발사 후 피격되서 피격 다 맞아서 컨트롤이 어려움
이는, 듀얼블레이더 파컷처럼 발동 후 2초가량 무적이 필요 함. 기존에 있던 것 인데 삭제는 안된다고 봄
4. 브랜디쉬 마하
전체 타수 증가는 좋으나 15타인 스킬이 8타 되니 뽕 맛 , 즉 재미 감소 최소 12타로 참격 4회 정도 조정 = ( 48타 동일)
5. 블리자드 템페스트
데미지가 다소 약해지더라도, 0.4초 쿨은 삭제가 필요해보임. 뽕 맛, 즉 재미 감소가 매우 심함
기존에 예뻤던 이펙트는 왜 굳이......? 바인드만 없애고 딜 들어가는거 살려주시지요...
6. 인스톨 마하 삭제로 인한 데미지 손실
90초 쿨, 4N초 지속시간 인 , 공격력35%, 최종뎀1%~5% 효과가 삭제 된 것과 마찬가지인데, 이를 보완해 줄 능력이 필요.
7. 초각성모드
발동이 너무 상황마다 달라 어렵고, 움직이는 보스에서 활용이 너무나 힘듬. 개선이 시급해보임.
8 . 마하의 영역 삭제로 인한 유틸 하향
마하의 영역이 스킬이 되게 이쁘고 아란다웠는데, 삭제가 너무 아쉬움. 부활을 개인적으로는 간절히 바람
마하의 가호 필요없고, 영역 부활 해주면 매우 좋을듯함.. 이펙트와 범위가 너무 아까움
삭제가 되면 유틸하향이되는데 보완해줄것이 필요함
9. 콤보 수급
인스톨마하키고 잠시 잠수타고 가능했는데 이제 불가능함.
그리고 0콤보에선 콤보도 자동으로 안참. 심각함 이거
콤보1이라도 있어야 올라가고, 1000근처되면 캐샵 가 있어야함. <- 발록 안가도 되니 캐샵가야함...
리마스터는 이상한 구조, 낡은 이펙트가 우선적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되던 걸 안되게 하는 것은 디렉터님께서 직접 안하신다고 약속하셨어요.
아직 초기 테스트서버라지만, 불편점, 아란의 장점,재미,뽕맛이 너무 많이 날아갔습니다.
재미. 뽕 맛. 날리지 말아주세요.
비욘더 이펙트도 아란유저 대부분이 불만스럽다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