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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란] 생각해보니까 이건 왜 통일한 거임?

첫캐아란
댓글: 2 개
조회: 1806
2024-06-21 09:23:58

패치 노트 읽다고 좀 의문이 들어서 글 써봄.

보통 연계스킬이나 1, 2, 3타 나눠진 스킬은 뒤로 갈수록 강해지지 않나?


적어도 이펙트가 다르면 부가 효과든, 데미지든 뭐라도 달라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래처럼 1, 2, 3타 데미지 전부 통일해버리면 이걸 3타로 나눌 이유가 없지 않음?

저렇게 바꿀 거였으면 그냥 엔버처럼 1타 스킬로 만들거나

아델 디바이드처럼 이펙트는 여러 개지만 유사한 이펙트에 뎀지랑 범위 통일되게 하던가.


비욘더 VI

· 스킬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1타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25%에서 675%로 증가됩니다.

· 2타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40%에서 675%로 증가됩니다.

· 3타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555%에서 675%로 증가됩니다.


이게 이번에 패치된 내역인데 이러면 데미지는 같은데 걍 범위만 들쭉날쭉하는 스킬되는 거 아님?


단순 퍼뎀 조정이라 볼 수도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메이플 행보 보면

극, 평딜이나 딜링 구조 같은 직업 특색 고려 안하고 밸런스를 단순 스킬 퍼뎀으로 맞추려고 하는 건가 싶음.

저렇게 패치하면 스킬 사용횟수만 보면 바로 계산 떨어지니까.


어차피 코딩으로 스킬당 발동이나 사용횟수만 넣으면 dpm 같은 건 계산되는 거 아니냐고?

나도 저게 과한 생각인 건 아는데 리마가 이 꼴이라 과한 생각밖에 안나는 걸 어떻게 함 ㅋㅋㅋ

Lv3 첫캐아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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