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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마스터] 소마님들 더 불태워야되요

아이콘 Hanyangi
댓글: 4 개
조회: 1638
추천: 5
2024-12-11 08:42:40


2차 테섭이 내일이에요 끝까지 불태워야대요
화력 더 필요해요

https://m.inven.co.kr/board/maple/2294/393468?my=opi


1. 건의 내용

- 소울마스터의 노후화된 스킬구조와 마스터리코어 패시브스킬 및 수치가 말이 안됩니다.. 제발 개선부탁드립니다

2. 개선 내용



-0 . 극딜 - 엘리시온 , 엘리시온 균열 / 소울 이클립스 , 소울 이클립스 솔루나 디바이드 지속시간 변경 및 수치 개선 요구사항



소울마스터의 극딜 엘리시온 , 소울 이클립스 는 극딜임에도 지속시간 40초라는 점과 평타 스킬인 솔라슬래시/루나 디바이드가 사라지고 크로스 더 스틱스로 변경되어 공격하지만 솔라슬래시/루나 디바이드 를  강화하여도 강해지지 않는 구조를 가진 그저 40초동안 열심히 때려야하는 말도안되는 현재 메이플 메타와 맞지않는 노후화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소울마스터의 구조개선은 현실적으로 힘드니 지속 시간 감소 및 수치 개선 요구합니다. 평타 강화형 극딜이 아닌 극딜다운 극딜을 갖고싶습니다.



기존 / 엘리시온 = 40초동안 최대 15명의 적을 83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참격 5번 발생
(40초 "풀 히트" 시 300회 공격가능)

요구사항 / 엘리시온 = 10초동안 최대 15명의 적을 252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참격 5번 발생
(공격횟수75회로 변경 극딜 압축 가능)



기존 / 엘리시온 균열 = 엘리시온 발동 후 크로스 더 스틱스 공격 1번에 생기는 균열에 5번 공격시 최대 15명의 적을 1150%의 데미지로 6번 공격하는 폭발 5번 발동(극딜간4회 or 5회 발동)



요구사항 / 엘리시온 균열 = 엘리시온 발동 후 크로스 더 스틱스 공격 1번에 생기는 균열에 5번 공격시 최대 15명의 적을 4600%의 데미지로 6번 공격하는 폭발 5번 발동(극딜간 1회발동 딜 압축 가능 4회 기준 4배 압축)



기존 / 소울 이클립스 = 발동 후 40초동안 최대 15명의 적을 990%의 데미지로 7번 지속 공격하는 일식 구현

(극딜간 40회 발동가능)



요구사항 / 소울 이클립스 = 발동 후 10초동안 최대 15명의 적을 3960%의 데미지로 7번 지속 공격하는 일식 구현

(극딜간 10회 발동가능 극딜 압축)



기존 / 소울 이클립스 솔루나 디바이드 = 일식이 소멸하며 최대 15명의 적을 275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폭발이 5번 발동



요구사항 / 소울 이클립스 솔루나 디바이드 = % 수치개선 요구사항 없음 . 기존방식 유지



-1. 트루사이트 패시브화
( DPM 최하위 직업의 유일한 장점인 파티 시너지를 없애버린 후 추가 후속조치가 없음)



하이퍼 패시브 스킬 / 트루 사이트 - 인핸스

10% -> 15% 최종데미지 상향

( 소울마스터의 파티 장점이었던 파티시너지 효과를 앗아간 만큼 개인이 50초마다 사용해야하는 번거로움과 노후화된 방식 개선)





2. 솔루나 파워 쿨타임 감소



솔루나 파워 I , II 쿨타임 감소



플레어 슬래시 발동 시 솔루나 파워 I , II 쿨타임 2.5초 감소

플레어 슬래시 = 솔루나 타임 자세 변환시 0.8초 감소 / 크로스 더 스틱스 정중시 1.5배로 감소
솔라슬래시 , 루나디바이드 각 5회 사용 총 10회 사용시 재사용 가능 실상 5초마다 사용 가능



요구사항 / 솔루나 파워 I , II 쿨타임 20초 = 플레어 슬래시 2회 , 즉 10초마다 쿨타임 5초 제거 15초마다 사용 가능 요구

솔루나 파워 I 도 추가타 형식인데 솔루나 파워 II 는 솔루나 파워 I 가 터진 후 "또" 추가타가 터져야 맞는 형식.
추가타의 추가타는 좀 아닌거같습니다 쿨타임이라도 줄여주세요





3. 솔루나 슬래시 VI 쿨타임 감소 및 패시브 스킬 변경



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코스믹 샤워 VI의 데미지 105%p, 코스믹 버스트 VI의 데미지 140%p 증가



요구사항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솔라 슬래시 , 루나 디바이드 강화

솔루나 슬래시 VI 패시브에 솔라 슬래시VI , 루나 디바이드 VI 퍼센트 데미지 증가하는 패시브 추가

(기존 패시브였던 코스믹 샤워 VI 데미지 증가 - 설치기로써 딜 점유율 무의미)
(코스믹버스트 VI의 데미지증가 - 마스터리 코어 변경요청 4번사항 참조)





4.  코스믹 버스트 , 코스믹 버스트 VI 타점? 변경 및 스킬 개선



기존 / 코스믹 버스트 = 방출된 코스믹 오브는 각각 1명의 적을 추적하여 적을 455%의 데미지로 4번 공격

1명의 적이 코스믹 오브를 여러 번 맞을 경우 두번째 오브부터 최종 데미지 30% 감소

(몬스터가 사라지면 허공을 맴돌다 사라짐)



요구사항 / 몬스터가 사라지기전에 맞출만큼 오브 발생 및 추격속도 증가 OR 적이 사라져도 맞게끔 수정



기존 / 코스믹 버스트 VI = 방출된 코스믹 오브는 각각 1명의 적을 추적하여 1080%의 데미지로 4번 공격

1명의 적이 코스믹 오브를 여러 번 맞을 경우 두 번째 오브부터 최종 데미지 30% 감소



요구사항 / 코스믹 버스트 VI = 방출된 코스믹 오브는 각각 1명의 적을 추적하여 1080%의 데미지로 4번 공격

1명의 적이 코스믹 오브를 여러 번 맞을 경우 두 번째 오브부터 최종 데미지 30% 감소 <- 삭제

마스터리 코어인만큼 최종데미지 감소 없애주세요



코스믹 포지 , 엘리시온 사용 간 코스믹 버스트 자동사출 40초 딜 점유율 640타 10.99%입니다

코스믹 포지 , 엘리시온 사용 X 평시 딜 코스믹 버스트 자동사출 40초 딜 점유율 160타 6.06%입니다

마스터리코어인만큼 코스믹 버스트VI 의 최종데미지 30% 감소는 삭제해주세요







5. 솔루나 파워 II 데미지% 상향



기존 / 솔루나 파워 II = 최대 8명의 적을 86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천상의 폭발 12회 발생



요구사항 / 솔루나 파워 II = 최대 8명의 적을 106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천상의 폭발 12회 발생

신규 마스터리코어 치고 기존 스킬의 추가타의 추가타인 형식임에도 불구하고 데미지%p가 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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