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1-1) 아스트랄 블리츠 & 엘리시온 역시너지 개선
- 아스트랄 블리츠의 컷씬에 의한 엘리시온 지속시간 증발이 꽤나 치명적이게 다가옵니다. 그렇다고 해서 오리진 끝나고 엘리시온을 사용하기엔 파티플 진행 시 주기 밀림 현상 및 림보&발드릭스 처럼 시간 제한이 있는 보스에게 보다 치명적으로 작용합니다 .
1-2) 코스모스의 코스믹 오브 소모에 대한 문제점
- 코스모스의 경우 극딜과 준극딜에 사용되는 스킬로 코스믹 오브가 최대 스택일 때 공격 주기가 빨라져 최대한 많은 스택을 가지고 사용해야 유의미한 극딜&준극딜로 작용합니다. 하지만 코스믹 버스트와 오브를 공유하게 되니 코스모스와 코스믹 버스트의 쿨이 엇비슷 하게 돌 경우 평딜을 포기해야하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1-3)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 변경
-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가 상승하는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스킬을 유의미하게 사용하려면 보스 입장 전 & 극딜 시작 전에 스킬을 먼저 쓰는 , 소위말해 스킬을 허공에 버려야 하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이는 현 메타와 맞지 않는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2. 개선 내용
2-1) 아스트랄 블리츠 스킬 조정
카이저 - 마이트 오브 노바(오리진) MP 1200 소비, 시전 동작 중 무적, 적용 중인 파이널 피규레이션의 지속 시간 10초 증가
일리움 - 언리미티드 크리스탈(오리진) MP 1200 소비, 시전 동작 중 무적 글로리 윙 지속 중 사용 시 글로리 윙 지속시간 10초 증가
위의 선례와 같이 적용중인 엘리시온의 지속시간을 10초 추가해주는 방식으로 역시너지를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2-2) 코스믹 오브의 갯수와 관계 및 소모 없이 최대 스택 코스모스가 사용 되게끔 해주십쇼
2-3)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의 예열 과정을 생략하고 %조정 하여 일정하게 데미지 증가 or 최종데미지 증가 형태로 변경해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