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슬레이어] 데미지 너프할거면 그에 맞게 문제점을 고쳐주세요.

오일삼이사
댓글: 6 개
조회: 1883
추천: 23
2025-04-11 19:21:09
솔직히 데미지 너프? 이해할만합니다. 8.8챌린지랑 최신 dpm표를 참고하면 비숍100퍼기준 데슬 dpm이 대략 107퍼정도 나오는데 극딜이 길지만 좋은 유틸을 가진 퓨어딜러인 점을 고려하면 합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4퍼센트 깎이더라도 대략 102.8퍼정도 나오는데, 모든 직업의 딜량을 중앙값에 가깝게 패치하겠다는 기조를 생각했을 때 납득 불가능한 수치는 아닙니다.

근데 이렇게 패치를 할거면 데슬이 갖고있던 기존 문제점들은 확실히 고쳐줘야 되는 것 아닌가요?
실전딜과 이론딜의 괴리를 줄이겠다고 대놓고 선언해놓고 데슬은 쏙 빠졌습니다.

점점 상향 평준화되는 유틸은 그렇다 치더라도 데슬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긴 극딜, 데몬 베인의 역시너지, 루포실 등등은 수 년째 외면하면서 던져준다는게 2분쿨 10초지속 20퍼 뎀감기라니 기가 찹니다.

단순히 피격뎀증만 해결한다고 데슬의 구조적인 문제가 해결될 게 아닌데 뎀감기 같지도 않은 뎀감기를 던져놓고 데미지까지 깎아버리니 정말 패치 기조를 이해할 수가 없네요.
데미지를 평준화시킬 거면 그에 맞게 직업 구조도 평준화가 되는 것이 맞지 않겠습니까?

제발 데슬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