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9루포실의 리턴이 난이도에 비해 너무나도 적음.
타직업이 파운틴 딸깍딸깍 보스 개쉽게 하면서 데벤 난이도 내려치는거 역함.
30루포실 쉽다고? 그래 30루포실정도면 쉬울수있지.
근데 그러면 다른직업은 더쉽다니까? 파운틴 딸깎딸깍하면 물약쿨이랑 별개로 피차는데.
상대적으로 비교를 해야지. 파운틴이 나온이후로 29루포실은 이제 겁나어려운게 맞음.
데벤 쉽고 쎄다던놈들 지난챌섭때 죄다 데벤하더니 즈그직업으로는 딸깍딸깍 파운틴하다가
데벤으로는 파운틴 못빠니까 30루포실로도 싹다 윌 진힐라따리에서 체력관리 못하고 폐사함.
30루포실은 이제 딜 중위권도 안나와. 아직 30루포실도 쎄다는애들은 뭐 검밑솔 부캐따리수준에서 말하는거임?
저스펙에서도 30루포실보다 강한 타직업 널렸음 이제.
스펙올라갈수록 효율 말도안되게 바닥처박은 부분도 어떤방식으로든 개선이 필요하고.
거기다 체력 낮추려고 패턴을 일부러 맞아야하는건 뭐 대단히 정상임? 상위보스들은 패턴맞는게 패널티가 큰데.
차라리 그냥 프렌지 최대최종뎀 상시로 주고, 회복량도 2%로 고정하고
컨셉 바꿔서 닼나마냥 체력 50% 아래로 내려갈시 딜 하락 이렇게 해줘. 피의 힘을 이용하는 직업이잖아.
그러면 체력 많게 유지하려고 패턴 안맞으려고 노력하는거에 대한 보상이 되지. 블피도 쿨마다 따박따박 딜+회복용으로 쓸수있게 되고. 체력 안내려가야하니까.
'체력이 적어야 강해지는' << 이 컨셉이 시대에 맞지않음 그냥
상위보스들을 패턴 맞으면 패널티 겁나크게, 아예 안맞아야 하게 내놓으면서 저런컨셉을 놔두면 어떡함?
데벤도 파운틴빨면 체력회복제한 무시하고 회복되는것도 아니고.
파운틴때문에 난이도는 타직업보다 더 어려워졌는데 구조개선은 안해주고 딜만 너프때려서
고난도에 딜은 평범한 병신 만들어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