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지 채우는거 스트레스 없는 수준이 됐고
인간폼에서 기가 후딜감소 체감이 좀 많이큼. 기가 - 돌진 이게 유사텔포처럼 나감
물론 인간폼 이제 거의 안쓰긴 하는데 그래도 인간폼동안 데카 까먹는 일이 많았으니까 아주 좋은 상향같음
거기다 변신폼에서도 거리조절 때문에 돌진 자주 쓰던 입장에서는 기가 후딜감소가 아주 유의미하게 느껴짐
딜적인 측면에선 아직 잘 모르겠음. 클탐이 많이 줄긴 했는데 저번주에 5렙심볼이 하나 추가되서 정확한 측정이 안댐
시퀀스 추가는 뭐 당연히 아주 편해짐
의지쿨초는 뼈아프긴 한데 그래도 극딜 두어번 쓰면 차있어서 생각보단 나쁘진 않았고
마제스티 끝나기 전에 엔버링크 한번 눌러주는걸 신경써야해서 생각할게 또 많아짐.
근데 윙비트만 유기하면 딜구조가 굉장히 간단했던 직업이
이젠 쿨초를 알려주는 스킬알림이는 필수로 켜야하고, 굉장히 바빠진 부분에 대해서
극불호가 생기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극단적인 예시로는 히어로가 패치 한번에 카데나같은 느낌이 된건데 당연한 반응이지 ㄹㅇ;;
좋아진건 좋아진건데, 불호가 생길 요소도 분명히 생겼다는 뜻
결론적으로 무조건적인 하향은 아닌것같고
직업 방향성이 좀 바뀌었다 정도같음.
굳이 상하향을 논한다면 하향은 감수할만 했고 상향은 체감이 아주컸음
갠적인 생각이니 판단은 알아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