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완료된 항목은 삭제했습니다
데몬어벤져의 스킬, 5차 공용 스킬 등의 HP 소모량최대 HP의 n%를 소비하는 부분을 현재 HP의 n%를 소비하도록 변경하거나
4차 이하 스킬들처럼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위험할 때, 극딜을 준비할 때 스킬을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레이지본 데어데빌어센트 스킬 레이지본 데어데빌의 HP 소모량을 삭제해 주세요
현재 레이지본 데어데빌은 HP2000을 소모하도록 되어있는데
물약 봉인 보스 등에서 HP가 2000미만으로 내려가는 일이 잦은 데몬어벤져의 경우
어센트 스킬을 무적기로 활용하지 못하는 문제가 종종 있습니다
키네시스의 경우 어센트 스킬의 PP 소모량이 2에서 0으로 삭제된 것처럼
HP를 소모하지 않도록 개선하거나
현재 HP의 n%를 소모하도록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
레퀴엠레퀴엠의 마검의 포효가 자동으로도 발동되도록 해주세요
현재 레퀴엠의 경우 직접 눌러야만 마검의 포효가 발동되는데
레퀴엠의 지속시간을 뚫어져라 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누르지 못할 경우 딜 손해가 큽니다
제로의 리미트 브레이크, 아크의 근원의 기억처럼
1. 수동으로 레퀴엠의 마검의 포효 사용 가능,
수동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스킬 지속시간이 종료될 시 자동으로 마검의 포효가 발동
2. 또는 수동으로 마검의 포효를 사용하여도 레퀴엠이 종료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실드 체이싱, 실드 체이싱 VI
실드 체이싱이 사라지지 않게 하거나 체공시간을 상향해 주세요
실드 체이싱의 경우 현재 체공시간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보스 및 사냥에서 실드 체이싱이 자주 증발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데몬 프렌지29레벨 데몬 프렌지의 리스크를 삭제해 주세요
2025년 04월 17일 너프로 리스크에 비해 리턴이 적은 상태가 됐습니다
이에 몇 가지 제안해 봅니다
(1~4 공통 데몬 프렌지의 HP 회복량을 2%로 고정)
1. 데몬 프렌지의 최종 데미지를 현재 체력에 관계없이 받을 수 있게 하고 일정 수치 조정 (패시브화)
2. 데몬 프렌지의 최종 데미지를 삭제하고 다른 스킬의 패시브 효과로 이전
3. 데몬 프렌지의 최종 데미지를 삭제하고 엑스큐션, 실드 체이싱 등 다른 스킬을 상향
4. 과거 다크나이트의 HP 구조가 개선된 것처럼 현재 HP의 비율이 높을수록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개선
데몬 어벤져를 최상위권으로 만들어달라는 내용이 아닙니다
디멘션 소드
캐릭터가 죽어도 디멘션 소드가 사라지지 않게 해주세요
다른 스킬들과는 다르게 캐릭터가 죽으면 스킬이 사라져서 극딜을 날리게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익시드 엑스큐션사용 시 캐릭터가 사라지지 않도록 개선해 주세요
사용 시 캐릭터가 사라져서
이펙트 투명도를 최대로 설정 시
캐릭터의 위치를 파악하기 힘든 문제가 있습니다
디아볼릭 리커버리, 리프랙트 이블
둘 다 패시브화하거나, 둘 중 하나라도 패시브화해주세요
5차 쓸만한 스킬들이 패시브화되면서 해결됐었으나
2025년 08월 21일 패치로 오라 웨폰을 펫 버프에 등록해야 하게 되면서
다시 펫 버프 슬롯이 모자라졌습니다
릴리즈 오버로드
사용 효과는 유지하고 최종 데미지 25%를 패시브화해주세요
보스 입장 전, 보스전 중 스택을 쌓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익시드
파랑 익시드를 삭제해 주세요
릴리즈 오버로드를 사용한 후, 익시드 지속시간이 끝난 후 파랑 익시드가 나갈 때 부정적 경험이 큽니다
히어로의 경우 한 번이라도 강화 레이징 블로우 진입 시
버프를 수동으로 끄지 않는 이상 무한히 강화 레이징 블로우가 유지되는 것처럼
한 번이라도 보라 익시드에 진입하면 파랑 익시드가 발동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히어로의 레이징 블로우, 엔젤릭버스터의 트리니티 등 개선된 스킬들이 많지만
데몬어벤져의 익시드 스킬에는 여전히 불편함이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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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 글 내용 중 개선된 항목들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4/414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