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릴파벙 쓰면 통통 튀는 현상
극딜버프 꺼진 동안에는 해머연계로 땅에 발을 붙일 수 있어 문제없이 사용가능
극딜 중에 해머랑 연계할 수 있으면 그런 현상이 없는데, 원래의 연계랑 너무 상이한 방식이라 쉽지가 않음
절반만큼의 성공이라고 볼 수 있는 듯
꾸준히 말 나오던 플래시 무비 잠금
이건 매우 쾌적함
무적기 쓰면 3초간 ㅂ@ㅅ되는 문제점
이거도 확실히 고쳐짐
2. 해매팡은 매끄럽냐?
ㄴㄴ 매우 ㅈ같음
웃긴 애들임 저번에 해매팡 정상화할 때는 해머>>매그넘 연계 딜레이를 조져놓고
이번에 매크로에 넣으면서는 더블팡>>해머 연계 딜레이를 줄여놨음
덕분에 해머매그팡이든 매그팡해머든 둘 다 애매하게 뻑뻑함
더킹으로 끊고 싶어도 늘어난 타이밍을 첫날부터 맞추기는 어려움
스킬 한개치 늘어난 연계 시퀀스만큼 타이밍에 우리가 익숙해지면 될 문제긴 한데
블래 출시가 10년 전이고, 직업 특성상 n년차 고인물들이 많은 환경에서 이거도 쉽지 않음
3. 유입하고 싶은데 블래스터 연계 쉬워졌냐?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이거는 달라진 거 없이 여전히 똑같음
애초에 유입들이 매그넘펀치 더블팡 이거 연계를 못해서 안하는 게 아니라
차징한 더킹을 떼고 점프로 캔슬한다는 점에서 질색하고 도망가는 건데
이거 매그넘펀치-더블팡을 1키 딸깍으로 바꿔줘봤자 더킹캔슬이 바뀌는 게 아님
음치를 고칠 수 있을지언정 박치는 못 고친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님
이번 패치로 유입들한테 좋아진 건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상시 풀스택으로 연습이 쉬워졌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4. 총평 및 현 시점에서의 문제점
그냥 신창섭스러운 패치임. 편의성 GOAT, 직업 이해도 JOAT
하필 이게 창섭씨 말마따나 장인층이 주류인 블래스터에 행해져서 문제인 거지
개발진의 블래스터의 난이도 완화에 대한 해석에 대해서는 이해가 감
"매크로에 넣어서 니들이 따로 안 눌러도 자동으로 나가게끔 해줄게"라는 사출기적 접근이겠지
근데 어느 직업의 어느 사출기에 이런 딜레이랑 모션이 덕지덕지 달려있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