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해머 : 패치후 직게 보면서 내가 문젠가 싶어서 계속 연습해보는데
지금같은 구조로는 해머 안쓰는게 보스돌때 훨씬 쾌적한것 같네요
매크로를 쓴다->연계 타이밍잡기 힘들고 조작 뻑뻑하고 캔슬이 자주 씹혀서 보스 패턴대응을 할 수 없음
단순히 하나의 스킬에서 스킬딜레이가 늘어나는것도 아니고
스킬세개를 묶어서 하나의 사이클을 굴리는건
너무너무 불쾌한 경험인것 같습니다.
매크로를 안쓰고 직접 입력한다->극딜평타사이클 한번에 키입력 5개를 해야하는 무친 난이도.
보스 바인드상태일 때에도 맵패턴이 난무하는데 보고도 못피하는 상황이 많아서 너무 열받습니다.
-해머는 자동발동되는 스킬로 바꾸는게 맞는것 같아요.
분탕들와서 니가 못하는건데? 라고 할거면 보스에서 실전딜 하는 영상이라도 하나 들고와라
2. 점프 : 차징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그대로 두고 다른 딜레이들을 다 줄여놔서 그런가 캔슬이 진짜진짜 많이 씹힙니다.
릴파벙이후에 점프 뛰는것도 너무 열받아요.
평타때리다가 의도치않게 점프나가서 패턴쳐맞고 죽는경험이 반복되고 있는데 이거 보스 테스트 한번도 제대로 안하고 출시한거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차징완료까지의 시간을 줄여주고, 릴파벙 점프판정 좀 바꿔줘야함
3. 버닝브레이커 : 사실상 불릿사용 때문에 버브도 키다운2초가량되는 스킬이죠. 불릿 키씹힘 때문에 왜 불릿안돌아가 하면서 답답해하는 경험들 꽤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버브쓰니까 내 뒤로 텔타는 보스들… 방향도 돌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버브 사용시 불릿자동 사용, 방향전환 가능하게 해줘야함
4. 발칸펀치 : 8월패치전에는 카링3페에서 혼돈과 도올을 동시 타격할 수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거리가 닿질 않습니다. 이건 제가 못한걸 수도 있긴한데 지금까지 잘해오던게 몇주째 안되는거보면 잠수함 패치가 의심되는데 이건 확신할 수 없네요. 그냥 제가 잘 못한 걸지도..?
-발칸펀치 사거리 늘리고, 방향전환 가능해야함
5. 허리케인믹서 : 도대체 사냥에서도 쓸모없고 보스에서도 쓸모없는 스킬을 왜 마코로 내서 헛돈쓰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얜 퍼뎀자체는 준수한데 타수가 너무 떨어져서 보스에서는 짧쿨딜링기의 역할도 못하고
사냥에서는 쿨이 너무 길어서 사냥기로의 역할도 못합니다.
-허리케인믹서도 자동발동되게 하던가, 타수라도 늘려서 짧쿨딜링기 역할을 하게하던가, 이것도 아니면 차라리 설치기로 바꿔서 사냥에서라도 쓰게 해야함
이외에도 자잘하게 거슬리는 부분들 되게 많은데 당장 저 스킬들은 하자가 너무 눈에 보이고 특히 1,4번은 운영진들이 1년여동안 삽질하는게 말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꼭 개선 받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