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피컨셉 때려죽여도 안없애는 이유랑
컨버젼 때려죽여도 개선 안하는 이유
늬들 생각이라도 얘기하라니까??
'딸피컨셉 삭제하면 난이도가 너무 쉬워집니다' 이거냐??
다른직업들은 더쉬운데? 파운틴 딸깍딸깍
프렌지 상태에서도 물약이나 파운틴으로는 회복제한 무시하고 회복되게 하든가.
왜 데벤 혼자만 물약도 못빨고 파운틴 못빠냐?
프렌지 최종뎀은 점점 줄어들어서 이제 체력 78%밑으로만 내려가도 최대로 받는데
체력회복제한은 왜 계속 30% 그대로인데?
컨버젼은 왜 개선 안하는데?
수치딸깍으로 딜만 또 높이면 예전 익스우 클탐빠르다고 여론 처맞는 상황으로 다시 가는건데??
그럼 또 그때가서 딜너프 딸깍 하겠지?
그럼 애초에 익스우 구간에 비해 별로 쎄지도 않았던 초고스펙 유저들은
다시 또 29프렌지 짤패턴만 맞아도 뒤지는거 안죽으려고 개발악 똥꼬쇼해야
겨우 중위권 사람구실하는 개병신직업 되는건데?
'모든 직업이 밸런스를 똑같이 맞추면 재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김창섭이 실제로 한말
그럼 딜 쎈 직업은 쎈 이유라도 있어야지? 어려운 직업은 쎄야지?
약한직업은 지금 뭐 쉬워서 약하냐고? 렌하고 보마는 쉬운데 약함 지금? 하나도 안약함.
뭔 난이도 하고도 아무 상관없고 다른 아무 근거도 없이 직업마다 딜량 다르면서
구조라도 다 단순화하고 쉽게 바꾸라니까?
딜은 그때가서 지표 보고 딸깍 수치조정하면 되잖아? 그게 그렇게 어렵냐??
어떤 직업들은 어려운게 직업특성이야? 그럼 어려운 직업들은 왜 안쎔?
지 말에 대한 근거를 코멘트 한 줄도 못다는 인간이 무슨.
데벤게에서 그렇게 얘기한 딸피컨셉이랑 컨버젼에 대한 개선은 전혀 없고
다른직업 다 해준 공속증가 + 무적기 주고 스킬들 수치딸깍만 해주고 끝인게 어이가 없네.
딜 조금 쎄주게하면 신창섭 거리면서 빨아줄줄 알았어?
딜 그거 니들이 너프한번 딸깍하면 바로 딜병신 구조병신 직업되는거 이미 겪어봤는데?
데벤 현상황에 대해 이해는 하고있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할건지 개발자 코멘트라도 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