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얄 가드 사용 딜레이 변경
로얄 가드의 딜레이는 540ms인것을 다 알것입니다.
미하일의 로얄가드 운용은 무적기만이 아닌 캔슬기로써 연계의 형식으로도 사용이 됩니다.
하지만 이번 테섭 패치로 인해 많은 스킬들이 510ms로 맞춰지며 가드캔슬을 진행할 경우
키입력시간을 30ms로 가정한다면 540ms +30ms일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고로 로얄 가드의 딜레이를 최소 510ms까지 조금더 욕심을 낸다면 480ms가 되어야한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2.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 %데미지 관련 패치
이번 테섭의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는 마스터리 코어 오픈시 기존의 30레벨보다 약해지는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운영진의 설계에 맞지 않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샤이닝 크로스 - 어썰트의 데미지 하락을 롤백해주었으면 합니다.
3. 인스톨 실드 - 소울 마제스티
소울 마제스티는 극딜 버프로써 오펜시브 디펜스를 2초마다 사용하게 해주는 스킬이며, 가드로 사용되는 디버프를 제외하고 인스톨 실드로도 디버프가 묻게되는 버프입니다.
이번 테섭을 통해 소울 마제스티를 사용 시 오펜시브 디펜스가 초기화가 되게 되었지만 로얄 가드가 쿨이거나 인스톨 실드의 공격주기에 맞지 않는 경우 스킬이 정상적으로 발동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버프를 키자마자 인스톨 실드가 공격하게 만들어야하는데 소울 마제스티의 쿨타임이 2초 / 인스톨 실드의 공격 주기가 2초라면 엇나갈 경우 크게 엇나갈 가능성이 있어 인스톨 실드의 공격주기를 1초로 바꾸어 주었으면 합니다.
3. 라이트 포스레이
라이트 포스레이는 다단 히트 스킬입니다.
하지만 단일 히트 스킬과 동일하게 1회만 파이널 어택이 터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4. 라이트 포스레이 재사용 표기 / 데들리 차지 검기 표기
이번에 라이트 오브 커리지의 공격기능이 재사용시로 변경되며 아이콘의 겉부분에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표기가 뜨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동일하게 사용이 되는 라이트 포스레이의 경우 시각적으로 표기가 되지 않아 라이트 포스레이가 발동이 되었는지 구분이 안되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 부분을 라이트 오브 커리지와 동일하게 변경이 필요합니다.
데들리 차지 - 검기의 경우 이번 데들리 차지에 검기가 나갈수 있는지 없는지 아이콘이 변경하는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이 눈에 크게 뜨지않습니다.
둘다 노란색 아이콘이기 때문에 잘 보이지 않기에 검기가 사용 가능한 경우 이 경우도 라이트 오브 커리지 처럼 표기해주거나 다른 눈에 띄는 모습으로 변경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5. 특정 보스 패턴에 가드 불가능한 상황 개
1인 타겟류의 보스 패턴의 경우 어그로가 아닐 시에 가드가 불가능한 상황 수정이 필요합니다.
예시로는 세렌의 돌진이 있습니다.
예시 설명
1. 세렌의 돌진 패턴은 1인 타겟 스킬이다.
2. 1인 타겟의 타겟은 어그로가 끌린 플레이어를 지칭한다.
3. 1인 타겟 스킬은 비 어그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한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3번 항목 1인 타겟 스킬은 비 어그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한다.
왜냐하면. 로얄가드가 안터진다는 정말 쉽고 단순한 이유입니다.
방법은 제일 쉬운건 다인 타겟으로 변경하는거고 그리고 욕먹기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다음은 피격 판정자체는 냅두고 어그로가 안끌리는 사람들에게 피격이 안들어가는 방식을 가져오면 참 좋을 것 같지만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6. 미하일의 링크스킬 - 빛의 수호
엔젤릭버스터와 유이한 액티브 링크스킬인 빛의 수호는 엔젤릭버스터의 링크스킬이 0ms로 변경된지 한참이 지났지만 아직도 900ms입니다.
물론 이제 시퀀스로 해당 스킬을 사용하긴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동일하게 변경해주셨으면 합니다.
7. 샤이닝 크로스 와 소울 라이트 슬래시의 상관관계
마코 강화시 소울 라이트 슬래시 한정 데미지 증가 옵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일부 기울어진 강화 시 샤이닝 크로스 어썰트의 데미지가 소울 라이트 슬래시를 상회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보통은 그런 기울어진 강화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강화를 둘 다 하더라도 실질적으로는 하나씩만 사용 가능한 현상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어도 마스터리 코어에라도 소울 라이트 슬래시의 데미지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