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이저] 마오카 관련 재미난 생각 남

아이콘 웡교
댓글: 6 개
조회: 946
2026-06-15 09:59:31

만악의 근원인 이새끼..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지만 한번이라도 삑 나는 순간에는 바로 혈압이 쫙 오름

문제는 애매한 쿨초 확률임





55+27.5 = 82.5 라는 확률 (합적용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그럼 17.5퍼라는 확률로 초기화가 안터진다는 건데 

애초에 누르는 횟수가 많다보니 17.5퍼라는 꽤 낮은 수치임에도 불구하고 뒤지게 잘 터짐

그럼 어떻게 하면 안정적으로 그여축 6스택을 빨리 털 수 있을까 요리조리 생각해봤는데 



그건.. 바로 마오카에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15%를 추가해주는거임

그러면 55+27.5+15 = 97.5 라는 진짜 앵간하면 다 터지는 확률로 그여축 스택을 빨리 소모시킬 수 있고

첫발 초기화 안터져서 현타올 확률도 거의 없어지고 극딜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임

그저 마오카 지속시간 중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15% 만 해줘도 많은 부분이 개선됨

극딜 쓸 때마다 야바위 스트레스 받아야하는데 이런 식으로라도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